UPDATED. 2024-09-16 13:01 (월)
광명문화재단, 2024년 토요 마티네 시리즈
광명문화재단, 2024년 토요 마티네 시리즈
  • 선데이광명
  • 승인 2024.09.05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토요 마티네 시리즈 세 번째 여정

- 발레리나 김주원과 한국 무용계 원로 예술인의 환상적인 호흡
김주원의 사색여정 with 무용가 김매자, 국수호, 이정윤 ‘별’ 개최
김주원의 사색여정 with 무용가 김매자, 국수호, 이정윤 ‘별’ 개최

 

 (재)광명문화재단(대표이사 어연선)은 2024년 토요 마티네 시리즈 <김주원의 사색여정 with 무용가 김매자, 국수호, 이정윤‘별’> 공연을 오는 10월 5일(토) 오후 3시 광명극장에서 선보인다.

 2024 토요 마티네 시리즈로 기획된 <김주원의 사색여정 with 무용가 김매자, 국수호, 이정윤‘별’>은 발레리나 김주원과 한국 무용계 원로 예술인이 만나는 세 번째 여정이다.

 이번 공연은 무용가 이정윤이 선보이는 수준 높은 안무를 바탕으로 한국 무용계 원로 예술인 김매자, 국수호 명인의 아름답고 화려한 군무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뿐만 아니라 발레리나 김주원이 소개하는 그들의 삶과 숨겨진 이야기도 함께 들어볼 수 있다.

 토요 마티네 시리즈는 지난 5월 소리꾼 이자람을 시작으로 8월 소프라노 황수미, ▲10월 무용가 김매자, 국수호, 이정윤 ▲12월 반도네오니스트 고상지의 무대와 같이 다양한 장르의 시리즈 공연을 광명 시민에게 선보이고 있다.

 광명문화재단 어연선 대표이사는 “이번 공연을 통해 발레리나 김주원의 예찬이 담긴 춤과 한국 무용계 빛나는 별들의 깊은 몸짓이 관객 여러분들에게 닿아 따뜻한 위로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번 공연의 티켓 가격은 R석 3만 원, S석 2만 원으로 광명문화재단 누리집(www.gmcf.or.kr) 회원 가입 후 개별 공연을 예매할 수 있다. 또한 9월 5일(목)부터는 인터파크 티켓(ticket.interpark.com)을 통해서도 예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