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명시립하안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재란)은 11월 23일(토) 복지관 3층 강당에서 지역사회 아동 이용자들이 참여한 2024년 HAAN DREAM 발표회 *‘꿈을 펼치자’*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행사는 아동 피아노와 발레 프로그램 참여자들의 재능을 선보이는 자리로, 지역사회의 큰 관심과 응원을 받았다.
발표회에는 피아노 프로그램에 참여한 46명의 아동과 발레 프로그램에 참여한 21명의 아동이 무대에 올라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선보였다. 아동들은 떨리는 마음 속에서도 멋진 연주와 춤을 선사하며 자신감을 키우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발표회 현장은 친구들과 가족, 지역 주민들의 뜨거운 응원으로 가득했다.
학부모들은 “피아노 연주와 발레 공연 모두 감동적이었다”며 “아이들이 성취감을 느끼고 성장하는 모습을 보게 되어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재란 관장은 “아이들이 배운 것을 발표하며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아동들의 배움 공백을 줄이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복지관 신관 2층 복도에서는 11월 18일부터 23일까지 아동 미술 작품 전시회가 열렸다. 이번 전시회는 복지관을 방문한 주민들에게 아동들의 창의적인 미술 작품을 감상할 기회를 제공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HAAN DREAM 발표회와 미술 작품 전시는 지역사회 아동들의 재능과 성장을 확인할 수 있는 자리로, 광명시립하안종합사회복지관의 역할을 재조명하는 계기가 되었다.
저작권자 © 선데이광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